![]() |
god 박준형이 재민이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MBC `해피타임`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god 육아일기'에 출연했던 재민이의 증명사진이 박준형에 의해 공개돼 화제다.
god 박준형은 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열대야 특집에 출연, "재민이가 이제 고등학생 1학년이 됐다"고 재민이의 근황을 언급했다.
이에 방송 이후 재민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과거 MBC '해피타임'에서는 고등학생이 된 재민이의 증명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증명사진에는 폭풍 성장한 재민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재민이는 늠름하고 훈훈한 모습으로 변해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재민이의 증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재민이 훈훈하게 잘 컸네~" "god 육아일기 엄청 재밌었는데, 박준형 덕분에 추억이 새록새록" "god 멤버들이랑 재민이 다시 만나는 모습 보고 싶다" "god 박준형 말처럼 정말 많이 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준형 등 god 멤버들은 지난 2000년부터 2011년까지 방영된 재민이의 성장 모습을 담은 '목표달성토요일' god 육아일기 코너를 통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