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아수스 (kr.asus.com)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2월 한달 동안 ASUS ENGTX550Ti/DI/1GD5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고급 ASUS Xonar DG 사운드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졸업,입학 시즌에 증가하는 아수스 유저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로, 고성능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그래픽 카드 ASUS ENGTX550Ti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최고급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는 ASUS Xonar DG 사운드 카드를 1:1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대상품목인 ASUS ENGTX550Ti 그래픽 카드는 슈퍼 알로이 파워 설계로 극강의 내구성을 제공하며, 기존 제품 대비 약 15% 향상된 성능, 최대 9만 시간 길어진 수명 등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ASUS ENGTX550TI 그래픽카드는 슈퍼 알로이 파워 설계를 통해 극한의 내구성을 보여주며 약 15%의 추가적인 성능 향상, 35도 더 낮은 상태에서의 부품 동작, 최대 9만시간 증가된 2.5배 수명향상 등 강력한 성능향상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ASUS Xonar DG 사운드 카드는 돌비 헤드폰 5.1 고해상도 서라운드 시스템과 아수스의 GX 2.5 게이밍 오디오 엔진을 하나의 헤드셋 앰프에 탑재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수스코리아 와 공식 유통사인 STCOM과 2월 한달 동안 함께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kr.asus.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 아수스 유통사인 STCOM(www.stcom.co.kr 02-706-1906)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