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페리 컨설팅 한국 지사장 출신
조직관리, 인사 솔루션 전문가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는 콘페리 컨설팅(Kon Ferry Consulting) 한국지사장 출신인 정현석 HR 컨설팅 전문가를 휴먼 캐피털 총괄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애자일 혁신역량이 조직의 문화로 안착될 수 있도록 멀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적자본 컨설팅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컨설팅 펌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
[서울=뉴스핌] 정현석 부사장 [사진=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
정 부사장은 고려대학교와 애리조나 주립대학교 MBA 졸업한 후 한화손해보험, PwC 컨설팅을 거쳤으며 머서(Mercer) 컨설팅 코리아 전무이사, 헤이컨설팅그룹(Hay Group) 지사장을 역임하며 조직관리, 인적자본 컨설팅을 이끌어온 조직·인사 솔루션 전문가다.
특히 최근 14년간 헤이컨설팅그룹과 콘페리 컨설팅 한국지사장 및 아시아퍼시픽 리더 멤버로서 LG그룹, 신한금융그룹 등 한국 주요 고객 서비스를 이끌었다.
정 부사장은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기업들을 위한 디지털·애자일 지향 조직과 인사혁신 컨설팅에 집중하며 딜로이트 컨설팅 HC 서비스의 확실한 차별화를 주도할 예정이다.
딜로이트 컨설팅은 정 부사장 영입을 통해 딜로이트 컨설팅이 보유한 전략, M&A 및 테크놀로지 등 멀티 서비스 오퍼링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조직·인사 솔루션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