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가 '2023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대미레)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0일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는 대미레에서 이루다는 글로벌 색소케어 분야 No.1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 주요 제품군인 리팟, 엔코어3D, 큐라스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전시를 준비했다. 학술발표, 라이브 핸즈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도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루다는 경쟁기업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들을 미용의료 전문가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주요 제품의 특징과 기술혁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의료 분야 전문가들과의 소통 및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신기술 및 제품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루다 로고. [사진=이루다] |
이루다 관계자는 "전시회, 학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사 기술력 및 제품의 강점을 소개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의료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대미레는 상생과 도약을 목표로 피부 미용성형 분야에 종사하는 의사로 구성된 국내 최대 미용의학 전문 학회다. 매년 2회 개최되며, 미용의료 및 성형 분야 지식 교류와 연구 개발을 촉진하는 행사다. 지난 2월 열린 춘계학술대회에는 130개 업체 190개 부스와 2000여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