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이루다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 리팟 학술자문위원회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리팟 학술자문위원회는 피부과 분야의 최신 연구 동향과 학술 지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루다는 이를 기반으로 의료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해 미용 의료 시장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루다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리팟 레이저는 532nm 파장의 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다.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 냉각 제어 기술, AutoDerm® 영상처리 기술 등 주요 핵심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리팟 레이저는 피부 미용 의료 분야에서 뛰어난 치료 옵션을 제공한다.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 환자들의 자신감을 회복시키는 등 피부 미용 분야에서 역할을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루다는 "리팟 학술자문위원회와 협력해 미용 의료 분야에서 색소 치료 기술을 고도화하는데 큰 힘을 기울일 것"이라며 "업계 혁신을 이끌고 5년 내에 '색소케어 글로벌 No.1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팟 학술자문위원회는 "의료기기 업계와 의료 전문가와의 상생협력을 통한 발전적 파트너쉽으로 임상 전문성과 기술을 더욱 강화하겠다"며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