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클라시코 승자 없었다...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와 1대1 무승부 ‘수아레스(사진)·라모스 골’. <사진= 바르셀로나 공식 sns> |
엘 클라시코 승자 없었다...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와 1대1 무승부 ‘수아레스·라모스 골’
[뉴스핌=김용석 기자] 수아레스가 결승골을 뽑아내 시즌 첫 엘 클라시코의 승리를 안겼다.
바르셀로나는 4일(한국시간) 누캄프누에서 열린 프리메라리가 14라운드 엘 클라시코에서 수아레스의 골로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알마드리드는 33경기 무패행진 기록을 이어가 승점 34점으로 프리메라리가 1위를 유지했다.
전반전을 득점 없이 마친 양팀은 후반전 공세를 취했고 골은 수아레스의 발에서 나왔다. 수아레스는 문전 앞에서 후반 8분 프리킥 상황에서 네이마르가 건네 준 크로스로 헤딩슛, 나바스가 지킨 레알 마드리드의 골문을 열어제쳤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종료직전 모드리치의 패스를 골로 연결 시킨 라모스의 극적인 동점골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이날 네이마르는 전반 28분 바스케스에게 파울을 범해 옐로카드를 받아 경고누적으로 다음 경기에 출장 할 수 없게 됐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