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귀돌린 운명 걸린 한판’ 기성용 벤치.. 스완지시티 vs 리버풀 선발명단 발표. <사진= 리버풀 공식 sns> |
[EPL] ‘귀돌린 운명 걸린 한판’ 기성용 벤치.. 스완지시티 vs 리버풀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기성용이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리버풀과 스완지시티는 1일(한국시각) 2016~2017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선발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스완지는 최전방공격수에 보르하, 공격2선에 시구르드손, 라우틀리치를 출격 시킨다. 중원은 페르와 코크, 브리튼이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노튼, 아마트, 호른, 랑헬이 구축하고 골문은 파비안스키가 지킨다.
클롭 감독이 이끄는 리버풀은 피르미누, 쿠티뉴, 마네가 공격에 나서고 중원은 헨더슨,랄라나, 바이날둠이 호흡을 맞춘다. 포백은 클라인, 로브렌, 마팁, 밀너가 구축하고 골문은 카리우스가 맡는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스완지 귀돌린 감독이 패하면 경질 가능성이 농후하다. 귀돌린 감독은 현지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리버풀에 패하면 어떻게 되느냐라는 질문에 대해 “잘릴 수도 있다는 점을 알고 있다”라고 답변했다.
클롭 리버풀 감독은 경기전 인터뷰에서 “스완지가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일관성이 필요하다. 어떤 팀도 긍정적인 분위기를 이어가는 데 익숙하지 못하다”라고 말했다.
리버풀은 승점13점으로 아스날에 골득실에 1점 밀린 프리미어리그 5위이며 스완지시티는 승점4점으로 리그 17위에 자리하고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