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 개인컷 [사진=네이버뮤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핌=대중문화부]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의 첫 걸그룹 러블리즈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멤버들의 개인컷이 눈길을 끈다.
3일 자정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www.lvlz8.com)를 오픈하며 8명의 멤버 사진을 공개했다. 동시에 네이버뮤직을 통해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개인 컷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8명의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 풋풋한 새내기의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긴생머리는 멤버들의 청순미를 부각,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윤상이 프로듀싱한 걸그룹 러블리즈에는 2012년 '그녀는 바람둥이야'를 발표한 베이비소울, '딜라이트' 유지애, 엑소 시우민과 김유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너만 없다' 진 등 실력파 멤버들이 포진했다.
여기에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의 여주인공이었던 이미주와 함께 서지수, 케이, 류수정, 정예인 등의 멤버가 최종 확정되면서 외모와 실력의 밸런스를 두루 갖춘 팀으로 구성됐다.
한편 걸그룹 러블리즈는 오는 10일 음원 선공개를 시작으로 12일 데뷔 쇼케이스, 17일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11월 걸그룹 대전에 본격 합류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