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아웃도어 부분에서 상 받아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타이완에서 선정한 연간 브랜드상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대만 타이베이에서는 쇼피 타이완 주최로 '제1회 2024 브랜드 서밋'이 진행됐다.
지난달 29일 쇼피 타이완 주최로 진행된 '제1회 2024 브랜드 서밋'에서 이정빈 젝시믹스 대만 법인장이 연간 브랜드상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젝시믹스를 포함해 삼성, LG, 뉴발란스 등 대만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61개 유명 브랜드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고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연간 브랜드상, 커뮤니티 영향력상 등 25개 브랜드상이 수여됐으며, 젝시믹스는 스포츠 아웃도어 부문에서 연간 브랜드상을 받았다.
젝시믹스는 2017년부터 대만에 꾸준히 수출을 해왔고, 2019년부터는 쇼피 타이완에 입점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온라인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입하고 있다.
지난해 대만법인 설립 이후에는 현지 모델을 활용하고 글로벌 스포츠 대회에 스폰서로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인플루언서를 통한 협업과 라이브커머스를 이용한 판매채널 다각화로 올해 3분기 누적매출은 전년 대비 70% 이상 성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만 애슬레저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