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아이패밀리에스씨는 자사의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이 지난달 27일 타이베이 그랜드하얏트에서 열린 '2023 왓슨스 HWB 어워즈'에서 색조 브랜드 대상인 베스트 파트너상을 비롯, 최다판매상과 신인상 등 총 7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롬앤이 대만에 처음 진출한지 7년, 왓슨스 입점 10개월 만에 이룬 성과이다.
왓슨스는 대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헬스 등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유통채널로서, 대만에만 약 6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왓슨스 HWB 어워즈(健康美麗大賞)' Health, Wellness and Beauty Awards"를 개최하여, 대만 소비자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 및 제품 등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롬앤은 한 해 동안 색조브랜드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파트너 상을 비롯, 립 부문 블러 퍼지 틴트, 아이섀도우 부문 베러댄 팔레트 제품이 최다판매상을, 아이섀도우 부문 베러댄 아이즈, 한올 마스카라 제품, 베이스 부문 누제로 쿠션, 베러 댄 피니쉬 제품이 신인상을 수상 하면서 총 7개의 상을 수상했다.
롬앤 관계자는 "현재 대만 왓슨스 195개 매장에 입점 및 운영 중이며(2023.10월기준),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 두 배수 이상의 매장 입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로고=아이패밀리에스씨]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