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이루다(대표 김용한)는 안티에이징 학회 'AWMC (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2023' 전시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개최 된 AMWC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성형외과 및 미용 클리닉을 주제로 매년 전세계에서 1만명 이상 방문하는 전시회 이다. 약 120여 개국의 주요 업체들이 참가해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였다.
이루다는 이번 학회에서 독립 부스를 열고 자사의 주요 제품을 공개했다. 색소케어 글로벌 넘버원 이라는 가치를 내 걸고 지난해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한 차세대 레이저 장비 리팟(reepot),과 큐라스하이브리드 (CuRAS Hybrid)를 선보였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AMWC 학회 현장에서 전 세계 파트너들은 이루다의 새로운 장비 라인업 '리팟'과'큐라스하이브리드'에 큰 기대감을 보였으며 올해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색소케어 브랜드로서 글로벌 입지를 다지겠다는 각오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이번 "AMWC 참가는 이루다의 우수한 색소케어 장비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 였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의료기기 개발과 해외 전시회 참석을 통해 신규 바이어를 발굴하고 해외 시장 확대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