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4시 경품 추첨...12월 계약시 360만원 상당 붙박이장 무상 시공
[익산=뉴스핌] 이백수 기자 = ㈜제일건설이 전북 익산시 함열읍 일원에 선보이는 아파트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이 최근 견본주택을 연 가운데 오픈 직후부터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견본주택에서는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주말 먹거리 장터가 마련되어 있다. 또 '고객 왕 축제'의 일환으로 경품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추첨 이벤트를 오는 24일 오후 4시에 진행한다.
'북익산 오투그렌데 더원' 이해도[사진=제일건설]2022.12.21 lbs0964@newspim.com |
또한 12월 계약 한정으로 360만원 이상의 안방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계약 선물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 견본주택은 익산시 함열읍 익산시청 북부청사 인근에서 주말은 물론 평일 오후 7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특히 이 단지는 특화된 주거설계와 탁월한 입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수요층 니즈를 충족시키는 복합형 단지 설계가 적용됐다. 세대별 조망 간섭 없이 우수한 일조권과 탁월한 환기성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침실 3개·공용욕실·부부욕실·거실·주방·복도 팬트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세대 당 1.54대의 넓은 주차공간이 확보돼 있고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설계를 적용해 입주자들에게 보다 우수한 삶의 질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자 했다.
또 단지 내에 피트니스 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오투키즈카페, 맘스테이션 등 최신 커뮤니티시설을 다양하게 적용해 편리한 주거생활도 기대된다.
최근 치솟는 대출 금리로 실수요자들의 소비심리가 위축되자 북익산 오투그란데 더원은 수요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중도금 60%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다양한 주거 메리트와 함열읍 지역 개발 호재를 확보한 단지로서 로얄 라인의 경우 분양 마감이 임박할 정도로 실거주 수요자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이 단지는 20년 만에 지역 내 최초 공급되는 단지형 아파트라는 장점까지 갖춰 희소성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