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충북 음성공장에서 미래의 잠재 고객인 중고등학생 5000여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연말까지 31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총 5730명의 청소년이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기술과 생산 현장을 경험하게 된다.
지난 2005년부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에이스침대의 대규모 공장견학 프로그램은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수면의 중요성과 올바른 수면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이번 공장 견학을 통해 국내유일의 국제공인시험기관인 침대공학 연구소와 세계최대 규모의 최첨단 컴퓨터 무인생산 시스템 등 침대과학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게 된다.
이를 통해 지난 50년간 국내 침대시장을 이끌어온 에이스침대의 우수성을 몸소 느끼는 것은 물론 수면의 중요성과 자신의 체형에 맞는 올바른 침대 선택요령 등 침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게 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미래의 잠재 고객인 중고생들을 상대로 꾸준히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편안한 숙면과 올바른 수면이 중요한 성장기의 청소년들에게 에이스침대의 우수한 품질과 설비 시설, 과학성에 대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