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2일까지 승부 예측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서 결사 대난투 리그 '2024 WPK SUMMER'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여러 결사(길드)가 경쟁을 통해 최강 결사를 가리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결사 단위로 대결이 이뤄지며, '결사 던전' 맵에서 플레이어와 특정 몬스터 처치 시 점수를 획득한다.
대회는 이달 8일과 15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상위 8개 결사와 사전 선정된 크리에이터 결사가 참여한다. 각 대전마다 순위별 보상이 주어지며, 해당 결사가 소속된 서버 전체에도 동일한 보상이 지급된다.
[사진=넥슨] |
결승전은 오는 22일에 열리며, 최종 우승 결사가 속한 서버 전체에 '형상 소환 최고급 선물' 5개, '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 5개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넥슨은 대회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대전의 승부를 예측할 수 있으며, 예측 성공 시 '영웅 형상/탈것 소환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예측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전설 형상/탈것 소환 선택 상자'가 주어진다.
'2024 WPK SUMM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