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5개 TP 공동 주관...중소기업 150여개사 대상 강연·네트워킹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테크노파크는 오는 26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충청‧강원권 5개 테크노파크가 '제3회 지역중소기업 밸류업(Value-up) 아카데미'를 공동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 주관하고 강원‧대전‧세종‧충남‧충북 총 5개 테크노파크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아카데미는 예비선도기업, 지역혁신 선도기업 등 5개 지역 중소기업 150여개 사가 참가한다.
대전테크노파크는 오는 26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충청‧강원권 5개 테크노파크가 '제3회 지역중소기업 밸류업 아카데미'를 공동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대전테크노파크] 2024.07.25 gyun507@newspim.com |
아카데미는 최태성 별★별한국사 연구소장의 역사를 통해 배우는 위기극복 노하우 특강과 '트렌드 코리아 2024' 공저자인 이준영 상명대 교수의 미래 비즈니스 산업 트렌드 전망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5개 지역의 참여기업 간 실질적 협력 및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우연 대전TP 원장은 "이번 행사는 충청권과 강원권의 중소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모색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대전 중소기업들이 언제든 타 지역 기업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