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올해 꼭 취업이나 이직을 하고 싶은 구직자라면 제일 먼저 이력서를 최신 내용으로 업데이트해야 할 필요가 있다.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이직을 위해 인크루트가 이력서를 업데이트한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크루트, "이력서 업데이트 마치면 선물 드려요" 보도자료 이미지 [사진=인크루트] |
인크루트는 인크루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력서 업데이트하면 기분이 업되거든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크루트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력서를 업데이트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학력사항, 경력사항, 희망근무조건 등록은 필수다. 이번 이벤트는 5월8일부터 6월9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10일이다.
인크루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10명), ▲BHC 후라이드치킨과 콜라(15명), ▲네이버페이 1만원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증정한다.
만약 이력서 업데이트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인크루트의 AI 자소서 연습 서비스 '잘쓸랩'과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기업별 합격자소서, 자소서 컨설팅, 이력서 사진수정 서비스도 활용할 수 있다.
문상헌 인크루트 최고 브랜드 경영자(CBO)는 "성공적인 취업과 이직의 첫걸음은 이력서를 업데이트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며 "인크루트의 AI 자소서 연습 서비스 '잘쓸랩' 등을 활용해 이력서를 업데이트하고 선물 증정 이벤트도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