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가보건강침대는 불쾌지수가 높은 무더운 장마철에 시원한 여름빛으로 물들인 다양한 소파와 침대 연중 최대할인행사를 전국 입점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에서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
가보건강침대 |
업체 측에 따르면 최대 45%까지 할인되는 베스트 컬러 특집 소가죽 돌소파와 오코텍스 패브릭 흙소파 기획전이 특히 반응이 좋다. 또한 다양한 쿠폰 증정 이벤트와 백화점 10%더블 사은 프로모션 혜택과 3D퉁풍 매트와 써큘레이터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최근 가보건강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품질에 젊은 디자인까지 입힌 30여종의 신제품들을 출시하면서 기존 고급스러움을 선호하는 50대~70대 소비층 외에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갈망하는 30~40대 소비층의 니즈까지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어우려져 시장의 호평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보건강침대 문필섭 총괄본부장은 "현재 한여름에 진행하는 특별행사가 쇼핑객들이 겹겹이 많아지는 가을, 겨울 성수기보다는 역발상으로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귀하신 존재감을 발현하며 다양한 혜택을 여유있게 득템 할 수 있는 최상의 적기일 수도 있다"며 "정성껏 준비한 쇼핑찬스를 잘 이용해보시기를 권유드린다"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