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씨플랫폼(대표 김중균)은 주요 파트너와 고객사를 초청하여 '솔루션 Road Show 2023'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금번 로드쇼는 7일 부산을 시작으로 8일 대전, 9일 광주에서 진행되며, 권역별 주요 파트너사 및 고객사를 대상으로 약 2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롭게 론칭한 △ONE Lenovo 포트폴리오 △Aruba NW 솔루션 △티맥스소프트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지니언스 EDR 솔루션 △Hitachi 데이터 솔루션 △안랩 NW보안 솔루션 등 씨플랫폼이 핵심적으로 제공하는 전략 솔루션 업데이트로 시장의 디지털 전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 해법을 제시했다. 또한 행사장에 전시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Lenovo 노트북과 워크스테이션, DaaS VDI Appliance, MS 홀로렌즈 2, 지슨 불법촬영 탐지 솔루션을 홍보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해 제품을 더욱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음은 물론 시장 수요 예측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기회를 공유했다.
'씨플랫폼 솔루션 Road Show'는 씨플랫폼이 매해 주요 거점별 3일간 투어하며 개최하고 있는 정례행사이다. 새롭게 총판쉽을 맺는 전략 솔루션에 대한 상세 소개와 산업별 특화 오퍼링 등을 통해 파트너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고, 권역별 파트너사와 유대감을 강화하고, 파트너와 협력하는 비즈니스를 확대해가고자 매년 솔루션 로드쇼를 개최하고 있다.
씨플랫폼 김중균 대표는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영속과 미래 먹거리를 마련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든든한 동반자가 되도록 더욱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씨플랫폼 로고. [사진=씨플랫폼]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