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법률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고객을 중심으로 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이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중 변호사·변리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은 민사, 형사, 성범죄, 마약사건, 특허·상표·디자인 등의 지식재산권, 회생 및 파산, 가사, 기업자문, 국제, 부동산, 상속, 금융 등 여러 가지 분야별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쌓아온 각 법률 분야별 풍부한 경험을 지닌 변호사, 변리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법률 서비스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법적 지식을 고객과 아낌없이 공유하는 것'이라는 법률 전문가의 사명을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고객 중심 법률 서비스를 한다.
특히 인생을 살아가며 겪을 수 있는 여러 분야별 법률문제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전담팀을 구성, 고객에게 딱 맞는 법률 서비스로 소비자가 먼저 찾는 부띠끄 로펌으로 자리잡았다.
이수학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 변호사는 "법무법인·특허법인 테헤란은 찾아주실 때 하셨던 고객의 고민과 마음에 깊이 공감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을 계기로 초심을 잃지 않고 변함없는 자세로 고객들에게 테헤란만의 노하우로 성공을 안겨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했다.
![]()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