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페이지 오픈 및 사전예약 3일부터 실시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대규모 에피소드 업데이트 ‘신을 죽인 자’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을 3일부터 실시한다.
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는 에픽세븐이 론칭 후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대륙 ‘시도니아’가 공개되며 시도니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메인 스토리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 다수의 신규 영웅과 서브스토리,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적들이 등장한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
에피소드2의 업데이트 일정과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오는 6월 9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에픽세븐 페스타 2019 in Seoul’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에피소드2 사전예약 페이지를 방문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기가 판타스마’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에피소드2의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6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한달 동안 7일간의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골드, 팽귄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7일차에는 5성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5성 영웅 소환권’도 지급한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에픽세븐이 오랫동안 준비한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2 ‘신을 죽인 자’를 선보이게 되어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심정"이라며 "사전 예약에 많이 참여해 주시고 준비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