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상품 연구개발(R&D), IT 기획 및 개발, 마케팅, 영업관리 등
[뉴스핌=한태희 기자] 교원그룹은 오는 5일부터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룹의 핵심사업인 교육상품 연구개발(R&D), IT 기획 및 개발, 마케팅, 영업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교육 콘텐츠 기획 △교육 편집개발 △영어교재 연구개발 △편집 디자인 △영업관리 △기획/마케팅 △홍보 △IT기획/개발 △자산관리 분야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다.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교원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서류 전형·온라인 역량진단·1차 실무면접·2차 임원면접·건강검진의 총 5단계로 진행된다. 구체적 일정은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오는 10월 30일 교원그룹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교원그룹은 입사 지원 시 지원자가 직접 직무를 선택하고, 지원 서류를 접수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지원 단계에서부터 원하는 직무를 선택하고 이에 따른 면접을 진행함으로써 실무에 적합한 인재를 중점으로 채용할 방침이다.
교원그룹 인사담당자는 "교원그룹은 어학점수, 자격증 등 소위 스펙에 대한 우대 사항이 없다"며 "지원자의 활동과 경험 등이 지원한 직무와의 연관성이 얼마나 있느냐가 합격을 좌우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교원그룹은 직무 중심의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선발, 개개인의 능력을 키워 회사와 함께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교원그룹> |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