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한태희 기자] 교원그룹의 개인별 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은 10월 한달간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학은 역시 구몬!' 캠페인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회원들이 구몬수학으로 공부하며 수학에 대한 호기심과 자신감을 더욱 키우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구몬학습은 수학 공부에 도움되는 워크북과 교구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수학 캠프’ 참가 기회도 준다.
우선 구몬학습은 구몬수학을 새로 시작하는 유∙초등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 유아 회원에게 블록 교구를, 초등 저학년 회원에게는 분수 개념을 다룬 워크북과 교구를 선물한다. 또 초등 고학년에게는 회원이 스스로 팝업을 만들며 입체도형을 공부할 수 있는 팝업북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혜택은 1박2일로 열리는 '수학 캠프' 참가 기회다. 구몬수학 초등 회원이 구몬수학을 함께 공부하고 싶은 친구를 구몬선생님에게 추천하고 10월 안에 시작하면 두 회원 모두에게 캠프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구몬학습은 추첨을 통해 총 40쌍(80명)을 선정해 구몬 수학캠프 참가비 전액을 지원한다.
구몬 수학캠프는 초등학생이 흥미롭게 수학을 배울 수 있도록 교원그룹이 개발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마술과 게임, 퀴즈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수학미션을 해결하며 사칙연산, 경우의 수, 확률 등 꼭 알아야 할 수학 개념들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