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2` 마지막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tvN `식샤를 합시다2` 페이스북> |
[뉴스핌=황수정 기자] '식샤를 합시다2' 마지막회 윤두준과 서현주진의 키스신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일 tvN '식샤를 합시다2' 공식 페이스북에는 "[최초공개] 식샤2 최종화 비하인드. "몰라!" 키스신을 앞둔 횡설수설 윤두준과 달래는 서현진의 비하인드 영상을 먼저 공개합니다! 그리고 오늘 비스트 양요섭 '왜 모르니'와 함께 식샤2 OST가 출시! 오늘 밤 11시, 마지막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키스신을 앞두고 윤두준과 서현진의 연습 장면이 담겼다. 윤두준은 "어떻게 해요? 대역 없나"라며 민망해 했고, "몰라!"라며 도망가기까지 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현진은 "괜찮다. 할 수 있다"며 윤두준을 달랬고, 윤두준은 "미치겠네. 진짜 돌아버리겠네"라며 힘들어했다. 이에 서현진은 "연애 좀 해야겠다"며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고 질문했다. 윤두준은 "팬 여러분. 전 아이돌이니까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식샤를 합시다2'는 2일 밤 11시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