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애경(대표이사 고광현) 포인트(POINT)는 모공 속 노폐물, 블랙헤드,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모공정화 케어 전문제품 ‘딥 클린’(Deep Clean) 라인 9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상품 포인트 딥 클린 라인은 △ 클렌징 폼 △ 스크럽 폼 △ 클렌징 오일 △ 클렌징 크림 △ 올인원 클렌징 티슈 △ 모공 마스크 클렌저 △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 △ 올인원 버블 폼 △ PH 밸런싱 버블 폼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포인트는 20년 이상 클렌징을 연구해온 국내 클렌징화장품의 원조 브랜드로 특허성분인 모링가 씨앗과 식물 유래 세정성분 함유로 피부 안팎의 노폐물은 물론 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 미세먼지까지 세정해주는 모공관리 전문 클렌징화장품이다.
신상품 포인트 딥 클린 라인은 불순물 흡착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모링가나무의 씨앗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 제거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초음파 추출법을 통해 비누풀, 솝베리, 조협, 시호, 유카 등 사포닌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5가지의 식물에서 천연 세정성분을 추출해 화학성분의 세정제보다 안전하고 피부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딥 클린 라인 9종은 애경만의 자체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공 재오염 방지기술을 구현해 노폐물이 피부모공 속으로 재흡수되는 것을 방지, 오랜 메이크업에도 맑고 투명한 동안피부 유지가 가능하다. 특히 알코올, 파라벤, 실리콘 등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