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한스킨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베스트셀러 및 인기 상품들을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한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은 베스트셀러 B.B크림으로 구성된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B.B 스페셜 세트',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바이오 씨허브 스페셜 세트',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스페셜 세트'등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스페셜 세트'는 비비크림에 고농축 영양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로 연출 할 수 있는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와 식물성 유래 성분이 함유된 '퓨어 내추럴 버블 보블 클렌징 폼', 수분공급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슬리핑 팩'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5000원대다.
중년 여성들을 위한 고급 원료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도 이번 선물세트에 포함됐다.
한스킨 관계자는 "가격대, 피부 고민, 연령층 등 다양한 타깃을 위해 기획한 한스킨 추석 선물세트 8종을 통해 한가위를 맞아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