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XTM 스타일옴므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인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8월, CJ E&M의 남성 라이프스타일채널 XTM과 공동으로 론칭한 'XTM 스타일옴므'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14년 2분기에는 CJ올리브영 남성 브랜드 판매수량 1위를 기록했으며, XTM 스타일옴므의 대표 아이템인 '멀티 플레이어 올인원'은 2014년 상반기 누적 남성 전체 카테고리 판매 수량 및 금액 1위에 오르기도 했다.
1주년을 맞아 출시된 올인원 기획세트는 '멀티 플레이어 올인원' 정품과 '퍼펙트 클렌징 폼' 20ml로 구성된 한정판으로 이달 한달 간 CJ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XTM 스타일옴므 전 품목 20% 할인 혜택과 2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XTM 스타일옴므 기름종이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XTM 스타일옴므 담당자는 "최근 뷰티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CJ올리브영 남성 고객이 증가해 론칭 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 경쟁력을 살려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