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한경희뷰티는 볼륨, 웨이브, 스트레이트 등 어떤 헤어스타일도 간편히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한경희 블링블링 스타일러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심플한 기능과 사용방법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볼륨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블링블링 스타일러'와 볼륨고데기와 매직고데기가 하나로 결합돼 웨이브부터 스트레이트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링블링 스타일러 프리미엄' 2종이다.
한경희 블링블링 스타일러 시리즈는 세라믹 코팅 시스템을 적용한 발열봉으로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고, 모발 전체에 고르게 열을 전달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발열봉에서 나오는 음이온은 머릿결을 더욱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스타일로 만들어준다.
또한 예열시간이 60초 이내로 짧아 바쁜 출근길에도 빠른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하는 전원케이블을 장착해 어느 위치에서도 선이 꼬이거나 걸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변지환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상무는 "한경희 블링블링 스타일러는 고가의 전문가용 헤어 기기에서 볼 수 있는 세라믹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모발을 보호하고, 사용 방법이 간편해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