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코웨이(대표 김동현)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Re:NK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 썸머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셀투셀 에센스 썸머 스페셜 세트’는 여름철 바캉스 시즌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기획된 세트로 6월 한 달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이 세트는 ‘셀투셀 에센스’ 본 품(70ml)과 증정품인 에센셜 토너(25ml)ㆍ에센셜 에멀젼(25ml)ㆍ크림(5ml)ㆍ선크림(10ml)ㆍ클렌징 폼(30ml)ㆍ샤워젤(30ml)로 구성되며 화이트 컬러의 고급스러운 썸머 트래블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Re:NK 셀투셀 에센스는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진짜 셀 100만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전문 에센스이다. 지난 3월에 출시된 셀투셀 에센스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25,000여 개가 판매돼 매출액 38억원을 돌파한 제품이다.
장아름 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는 “여름철을 맞아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세트”라며 “가볍게 발리지만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여름철 안티에이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