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김지나 기자] 청담러닝은 오는 14일과 18일 양일간 체험형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클루빌(CLUEVILLE)'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월 론칭한 ‘클루빌(www.clueville.co.kr)’은 학습자 본인이 직접 주인공 캐릭터가 돼서 실제 경험할 수 있는 4000여 개의 3D 플랫폼 기반 가상영어세계에서 대화와 미션 수행 등의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학습 동기 부여 뿐 아니라 영어 의사소통능력을 향상시키고 표현력을 키워주는 초등학생 대상의 러닝센터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클루빌’의 메인 학습 프로그램인 ‘호두잉글리시’는 시뮬레이션 영어 학습 시스템에 특화된 컨텐츠로 청담러닝과 엔씨소프트가 4년간 공동 개발하여 ‘클루빌’ 러닝센터로 상용화했다.
청담러닝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한국영어교육학회(KATE) 신개념 학습 공식 인증 소식 등 기업 및 플랫폼에 대한 신뢰도를 강조하고 현 교육의 방향과 관련해 적합성과 차별성을 부각한다는 계획이다.
클루빌의 실제 가맹점주들이 나와 ‘클루빌’의 장점과 운영 노하우와 같은 현장의 소리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신규 가맹희망자는 물론, 기존 학원 운영 경험이 있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석자의 편의를 위해 14일에는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SETEC에서, 18일에는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각각 진행된다.
‘클루빌’ 소개와 가맹사업설명회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루빌’ 홈페이지(www.cluevill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예약문의 02-3429-9504
[뉴스핌 Newspim] 김지나 기자 (fre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