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마몽드는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즉각적인 수분공급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아쿠아프레시 라인’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쿠아프레시 라인은 피부 정화 효과가 뛰어난 연꽃 추출물과 피부 방어력을 키워주는 페르시안 라일락 성분을 담고 있다. 특히 진흙 속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연꽃의 자정 매커니즘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자연의 지혜를 과학적으로 담아 각종 오염 물질로 지친 피부를 정화시키는 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아모레퍼시픽의 특화된 캡슐화 기술로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해 지친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며, 페르시안 라일락 성분이 피부 스스로 자신을 지킬 수 있도록 힘을 불어 넣어 생기 있고 튼튼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쿨링 효과가 뛰어난 마몽드 아쿠아프레시 라인은 모이스춰 수딩 클렌징폼, 스킨에멀젼, 에센스젤, 아이에센스젤 및 수딩팩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 모이스춰 수딩 에센스 젤은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가벼운 젤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온도 감소 및 피지분비량 개선 효과까지 탁월한 제품이다.
수딩팩 역시 자외선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작용하여 피부를 편하게 만들어 준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