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뉴스핌] 최민두 기자 = 경남 남해군은 '2025 고향사랑 방문의 해(가칭)' 사전홍보를 위한 특별 웹페이지를 운영함과 동시에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유튜브 구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경남 남해군 2025 고향사랑 방문의 해 사전홍보 이벤트 포스터 [사진=남해군] 2024.10.15 |
군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 방문의 해'를 추진하며 향우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함은 물론 많은 관광객들에게 '국민고향 남해'라는 이미지를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사전 홍보 이벤트는 '2025년 남해군 고향사랑 방문의 해, 남해군TV(남해군 유튜브 채널)에서 보고싶은 영상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고향사랑 방문의 해를 소개하는 웹페이지를 통해 남해군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남해군 홍보대사가 소개하는 2025년 방문의 해 영상에 댓글을 달면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카카오톡,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의 배너나 광고를 통해서도 접근가능하다.
구독 및 댓글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을 통해 취합된 댓글은 관광객의 발길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 제작 에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고향사랑 방문의 해 사전홍보 이벤트를 통해 방문의 해 관심도를 보다 효율적으로 높이고 관광객의 실질적인 수요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며 "웹페이지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도 열람이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2532253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