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은 오는 12일까지 4일 동안 일산에서 개최되는 '제74회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래디웰은 '3병 유산균'으로 불리는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를 출시하며 이름을 알린 브랜드로,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사용하는 것은 물론 균주명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래디웰은 키즈 유산균 라인업을 직접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했으며, 부스에 방문한 소비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오직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대 80%의 특별 할인가와 함께 구매 제품 1개당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밸런스' 10일치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체험키트를 비롯해 룰렛 게임, 사은품 및 경품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최근 출시한 키즈 유산균 2종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 유산균 블루베리맛'과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유산균 D드롭'으로 구성됐으며, 세계 1위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원료인 프로바이오키드(PROBIOKID®) 균주를 국내 최초로 사용했다.
래디웰 관계자는 "지난달 25일에 참가한 코엑스 베페에서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부스를 찾아 제품을 체험하고, 온라인 회원 가입자가 51.7% 증가하는 등 좋은 성과를 냈다"며 "제품 론칭 후 처음으로 시행하는 최대 프로모션과 함께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고민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래디웰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75회 수원 광교 코베 베이비페어에도 참가한다.
[자료제공=그래디언트]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