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부산 수영구 주민들과 국민의힘 중앙선대위가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 선거사무소는 지난 4일 수영구의 주민들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수영구 방문을 촉구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수영구의 주민들이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수영구 방문을 촉구하고 있다. [사진=정연욱 후보 선거캠프] 2024.04.05 |
이날 주민들은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슬로건인 '함께 하면 길이 됩니다!' 퍼포먼스를 펼치며 "국민의힘 공식후보인 정연욱과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함께 거대야당의 폭주를 막고 윤석열 정부와 함께 대한민국을 발전시키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정연욱 선거사무소 관계자는 "'수영을 위해서'라는 슬로건으로 인접한 남구 국회의원 박수영 후보 캠프와 함께 하는 대규모 유세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앞서, 국민의힘 중앙선대위는 이날 논평을 통해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가 함께 일할 부산 수영구의 후보는 정연욱"이라며 "국민의 뜻을 잘 떠받들 수 있는 최적의 인재라 믿는 이는 바로 '정연욱 후보'"라고 정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그러면서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다시 달릴 수 있게 힘을 실어 달라"라며 "부산 수영구민 여러분, 정연욱 후보는 수영구와 대한민국을 위해, 주민을 위해 '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