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KB증권은 SK텔레콤과 제휴해 우주패스 개인고객 대상 '해외주식쿠폰 5천원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의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T멤버십, T world의 'T우주' 서비스 페이지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 한해 해외주식쿠폰 5천원권 쿠폰코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된다.
[사진=KB증권] |
쿠폰코드는 KB증권 MTS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3월 5일까지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등록일로부터 30일이다. 쿠폰은 1인 1회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5000원 이상의 해외주식 매수시 사용 가능하다.
금번 이벤트는 3월에도 한 차례 더 시행할 예정으로, 2월에 기회를 놓친 고객들은 3월 예정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우주패스 고객 분들이 해외주식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T우주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KB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