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BNK부산은행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BNK부산은행은 '수능 끝! 선물 드림(Dream) 릴레이'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신규, 금융상품 가입, 체크카드 이용 등 고객 참여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영화 관람권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전포카페리 부산은행 전포역지점 외부에 있는 QR을 통해 모바일뱅킹에 신규 가입한 수험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1인 2매를 준다.
부산은행 모바일뱅 애플리에케이션(앱)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2월16일까지 부산은행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금린이를 위한 밸런스게임'에 참여해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554명에게 경품을 준다. 경품으로 신세계 상품권, 에어팟프로 등을 준비돼 있다. 본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해서 커피쿠폰을 준다.
마지막으로 부산은행 체크카드를 미용실과 백화점, 음식점 등 업종에서 사용하면 최대 3만2000원까지 결제일에 캐시백 받을 수 있는 '내카 찬스' 이벤트를 오는 12월25일까지 연다.
정영준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은 "올 한해 수능 준비와 새로운 도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젊은 세대들의 금융 첫걸음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친숙하고 편리하게 금융 혜택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부산은행] 2022.11.1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