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한돈 등 고기 상품 초특가 판매
최대 16% 할인과 적립금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은 12월 1일부터 6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육육데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육육데이'는 NS홈쇼핑의 온라인몰과 앱의 '신선장터' 코너에서 한우와 한돈 등을 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다양한 육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온라인몰 NS몰에서 '육육데이' 기획전을 마련해 한우부터 한돈까지 고기 관련 상품들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이번 기획전에서는 연말의 다양한 행사와 모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메뉴에 어울리는 육류와 관련 상품을 마련했다. 10% 할인 쿠폰과 6% 추가 할인을 통해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6%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혜택도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한돈 삼겹살 500g 2팩', '프레시업 닭볶음탕용 600g 4팩', '농협안심한우 불고기 국거리 600g', '한우 등심 600g' 등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적립금을 적용하면 한돈 1kg을 1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메인상품이나 MD추천상품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하면 아이디 당 1회에 한해 컴포즈 커피 쿠폰을 제공받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몰 '육육데이'는 이미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기획전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알뜨쇼핑과 커피쿠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