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뉴스핌] 이경환 기자 = 경기 남양주시에 지하철 출구에서 10m 내에 들어서는 중형 오피스텔 '진접역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가 11월 분양에 나선다.
진접역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사진=대명이십일] 2022.11.01 lkh@newspim.com |
대명이십일이 시공하는 투웨니퍼스트 르메트로는 지하 6층~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 128호실과 근린생활시설 71실로 조성된다.
중형 오피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트렌드에 맞게 우수한 수납공간과 아파트와 유사한 유니트 평면을 갖춘 점이 특징으로, 58타입과 55타입에는 동선의 편의성을 위한 ㄷ자 주방과 세련된 아일랜드 식탁이 갖춰져 있다.
55타입은 가변형 공간을 구성하여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으며, 58·52타입은 세면대와 변기 공간을 분리해 위생적이다.
단지는 층간 및 생활 소음 저감 효과가 있는 세탁실 펜트리문을 설치했고 출입구 보안 씨큐리티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주곡초와 진접초, 별내초, 주곡중 등이 밀집해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진접역 2번 출구에서 10m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데다 왕숙천과 해참공원, 철마산과 같이 자연 친화적 조경, 공원과 녹지공간을 갖춘 인프라는 역세권 입지에서 보기 드문 여건이다.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