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사명 변경을 기념해 고객 여부와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지난 10월 1일부로 변경된 '신한투자증권'으로의 사명 변경을 기념해 마련됐다. 새로운 사명의 출범과 함께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신한투자증권' 브랜드를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사진=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다른 그림 찾기' 미니게임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룰렛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 경품으로 신한투자증권 브랜드 카카오톡 이모티콘(5만 명), 1만 원권과 3만 원권의 해외 주식 상품권(1500명), 고급 디퓨저 세트(200명)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경품 대상자 중 자동 추첨을 통해 100만 원권 해외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총 5만17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 '신한투자증권'의 고객만족 의지가 어우러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zuni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