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 의왕시가 민선7기 3주년을 맞아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시의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시민과 함께 의왕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 소통·공감의 장인 '시정 주요현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고천·부곡·오전권역은 7월 19일 오후 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내손1·내손2·청계권역은 7월 20일 오후 2시 내손2동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방지와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권역별로 참석인원을 제한할 계획이다.
의왕시가 민선7기 3주년을 맞아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시의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시민과 함께 의왕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 소통·공감의 장인 '시정 주요현안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의왕시] 2021.06.18 1141world@newspim.com |
시는 설명회에 참석할 주민(동별 10명)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공개모집하며 참석을 희망하는 주민은 동 주민센터에 전화 또는 방문 신청하거나 이메일로 참여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석대상으로 선정된 주민에게는 다음 달 2일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기획예산담당관 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향후 5년은 공공주택지구 개발이 마무리되고 복선전철이 준공되는 등 의왕시의 변화와 성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의왕의 밝은 미래를 위해 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