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한국기원과 KB국민은행이 코로나19로 힘겨운 일상을 보내는 바둑팬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수담을 마련한다.
온라인 수담에 참가하는 최정(맨 왼쪽부터, 이창호,. 신진서. [사진= 한국기원] |
'KB국민은행 바둑콘서트 생각의 연결 2021'이 내달 13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KB국민은행 바둑콘서트 특별대국실'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KB국민은행 바둑콘서트 생각의 연결 2021'에는 '바둑 국보' 이창호 9단과 국내 남녀랭킹 1위 신진서·최정 9단이 참가하며 접바둑과 페어바둑 등 두 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열린다.
3월 13일 오후 1시부터 열리는 접바둑 행사에는 이창호 9단이 참가해 바둑팬들과 온라인 지도바둑을 벌인다. 대국 방식은 바둑팬들로 구성된 집단지성과 이창호 9단의 넉점 접바둑으로 펼쳐진다. 집단지성의 착점은 바둑팬 개개인이 착점을 하면 30초 후 가장 많이 돌이 놓인 곳에 최종 착수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3일 오후 4시부터는 신진서 9단 팀(신진서+신진서팬 집단지성)과 최정 9단 팀(최정+최정팬 집단지성)이 페어대결을 벌인다.
또한 이창호·신진서·최정 9단과 온라인으로 대국할 기회를 갖는 것은 물론이고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도 잡을 수 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