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마을 대표 직거래장터 정보화마을 페스타! 온라인 진행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전국의 우수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정보화마을 농수축산물 한마당'이 추석을 앞두고 9월 3일부터 24일까지 22일간 정보화마을 인빌쇼핑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정보화마을 농수축산물 한마당' 행사는 매년 전국 정보화마을이 지역특산물의 홍보 및 판매 촉진을 통해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도시민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농수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직거래 장터로 13년째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금년에는 COVID-19 확산으로 인해 현장판매가 아닌 온라인 비대면 직거래장터로 전환하여 실시한다.
정보화마을중앙협회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그간 소비자 만족도를 고려하여 전국 정보화마을 권역별 대표 과일, 수산, 건어물, 정육 등 500여 개 우수 특산품을 선보인다.
금번 행사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알뜰히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한정수량 초특가' '한가위선물 대잔치' '추석 특별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품질 좋은 실속형 상품(2~3만원대)을 가격대별로 소비자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 많은 도시민들이 정보화마을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페 등 SNS채널을 통해 찾아오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정보화마을중앙협회 정숙진 회장은 "<정보화마을 농수축산물 한마당>은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수축산물을 도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도시민들에게 상품의 가치뿐만이 아닌 고향의 정을 덤으로 받아가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정보화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화마을 페스타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