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임실군은 21~25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2019 임실산타축제'를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개최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뽀식이 이용식씨가 임실치즈테마파크 시계탑 광장에서 축제장을 방문한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키즈플레이존 이벤트를 깜짝 진행할 예정이다.
![]() |
[임실=뉴스핌] 고종승 기자 = 임실산타축제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21일부터 25일까지 열리고 있다.[사진=임실군]2019.12.22 lbs0964@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볼풀 미끄럼틀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착한 일을 이야기를 나눈 다음 선물을 받고, 볼풀 미끄럼틀로 신나게 내려가는 이벤트다.
또한 개그맨 이용식씨는 최근 35kg이 넘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딸 이수민씨와 함께 임실엔TV에 전격 출연, 임실치즈와 치즈피자, 치즈소시지 등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독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딸 이수민씨는 자신의 유튜브 '아뽀TV'를 통해 다이어트 비결이 닮가슴살로 만든 임실N치즈소지 덕분이라고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임실군 관내기업인 ㈜친한F&B가 생산, 판매 중인 임실N치즈 소시지는 임실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소시지를 개발해 독일 육가공 박람회에서 아시아 단일업체로는 최초, 최고로 총 1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주목받는 유망업체로 급성장하고 있다.
임실군은 또 이용식씨 출연과 더불어 축제 기간내에 임실엔TV 구독이벤트를 전개, 축제장을 찾는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치즈핫도그를 제공할 예정이다.
kjss59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