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부산 기장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아난티 코브 맥퀸즈 레스토랑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스페셜 뷔페와 입학과 졸업 시즌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명절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스페셜 뷔페가 준비된다. 스페셜 뷔페에서는 명절 음식인 떡국, 갈비찜, 삼색나물, 모둠전 등 푸짐한 한식과 부자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중국식 부귀새우(크림새우), 신선한 초밥 등 중식과 일식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달콤한 한과와 미니 약과가 준비된다.
[사진=아난티] |
2월 4~5일 디너 뷔페에는 ‘우리 집 가훈 캘리그래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식사 시 준비된 메모장에 가훈이나 집안에 남기고 싶은 문구를 적어 제출하면 현장에서 캘리그래피 작가 쌍춘(전상준)이 직접 세상에 하나뿐인 가훈으로 만들어 준다.
설날 스페셜 뷔페는 오는 2월 3일~ 5일까지 운영되며, 점심뷔페는 12시 ~14시 30분 디너 뷔페는 18시~21시까지다. 특히, 테이블당 2명까지, 6세 미만 아동은 점심, 저녁 뷔페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설날 이후에는 입학, 졸업시즌을 맞아 맛있는 음식과 함께 축하의 기쁨을 더해줄 졸업, 입학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맥퀸즈 레스토랑에서 런치 및 디너 코스를 주문한 고객 중, 졸업장 또는 졸업 및 입학 사진 등으로 본인 인증을 한 1명에게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4인 가족 기준 졸업, 입학생 1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 11일부터~3월 4일이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