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클라우드' 한 자리에…9월 5~7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 등 다양한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 전시
[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더존비즈온은 오는 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문 행사이다. 국내외 클라우드 기업이 대거 참가하는 전시행사와 최신 IT 트렌드에 대한 컨퍼런스를 통해 클라우드 관련 기술과 산업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행사에서 클라우드 비즈니스 플랫폼인 '위하고(WEHAGO)'를 비롯해 클라우드 기반의 전사적자원관리(ERP), 그룹웨어, 정보보안, 오피스, 팩스 등 다양한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더존비즈온은 특히, 기업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위하고'는 기업 경영에 혁신을 가져다줄 비즈니스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ERP, 협업(UC), 업무 생산성(오피스 프로그램) 및 기타 업무용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ICT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기업의 정보화 수준을 높이고 경영 비용은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위하고 플랫폼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기업의 경영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더존비즈온이 5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에 참가했다. <사진=더존비즈온> |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