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에레라·외질 맞불... 맨유 vs 아스날 선발명단 발표. <사진= 맨유> |
[EPL] 에레라·외질 맞불... 맨유 vs 아스날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에레라와 외질이 중원에서 맞대결을 벌인다.
맨유와 아스날은 8일 오전 0시(한국 시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6~2017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무리뉴 맨유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웨인 루니, 공격2선에 마샬, 마타, 미키타리안을 내세운다. 중원은 캐릭과 에레라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은 다르미안, 스몰링, 존스, 투안제베가 구축한다. 골대는 데 헤아가 맡는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최전방공격수에 웰벡, 공격 2선에는 외질, 산체스를 출격 시킨다. 중원은 채임벌린, 램지와 사카, 깁스가 호흡을 맞추고 스리백은 홀딩, 코스엘니, 몬레알이 구축한다. 골대는 체흐가 지킨다.
맨유는 승점 65로 프리미어리그 5위, 아스날은 6위(승점 60)에 자리하고 있다. 즐라탄 등 부상 선수들이 많은 맨유 무리뉴 감독은 아카데미 출신등 1.5군으로 출전명단을 꾸렸다. 부상으로 시즌 아웃된 즐라탄, 루크쇼, 로호 외에도 펠라이니가 징계로 인해 출전하지 못한다. 무리뉴 감독은 리그 4위안에 진입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기보다는 유로파리그 우승컵을 들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맨유와 아스날의 대결은 중원에서 누가 승기를 잡느냐가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