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호날두 해트트릭’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3대0 완승 (4강 1차전). <사진= 레알 마드리드> |
[챔피언스리그] ‘호날두 해트트릭’ 레알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3대0 완승 (4강 1차전)
[뉴스핌=김용석 기자] 호날두의 독무대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3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6~201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1차전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호날두의 해트트릭에 힘입어 3-0으로 승리했다.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아틀레티코를 과거에 이겼다고 해서 미래에 또 이긴다고 주장할 수는 없다. 준결승 경기는 50%의 확률일 뿐이다”고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경기는 완승으로 끝이 났다.
전반 10분만에 호날두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라모스에서 시작된 골이어었다. 호날두는 카세미루가 바운드 킥으로 연결한 골을 박스 왼편에서 슛, 골로 연결 시켰다. 챔피언스리그 8호골.
후반 들어 호날두는 2골을 더 성공시켜 해트트릭을 작성, 완벽한 승리를 안겼다. 후반 28분 벤제마가 건넨 볼을 호날두가 박스 오른편에서 오른발 슛, 골대 왼편 깊숙히 찔러 넣었다.
이어 후반 41분 호날두가 세 번째 골을 터트렸다. 바스케스가 골대 오른편에서 수비를 제치며 건네 준 볼을 골대 중앙에서 볼을 한번 멈춘 후 오블락이 지킨 골대를 여유 있게 허물었다. 챔피언스리그 통산 103호골.
이로써 호날두는 8강 2차전에 이어 2경기 연속 해트트릭을 성공 시키며 기쁨을 만끽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