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손흥민 시즌 20호골 도전... 토트넘 vs 아스날 선발명단 발표. <사진= 토트넘> |
[EPL] 손흥민 시즌 20호골 도전... 토트넘 vs 아스날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격 시즌 20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과 아스날은 5월1일(한국시간) 홈구장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해리 케인을 내세우고 공격 2선은 델리 알리, 에릭센, 손흥민를 선택했다. 중원은 완야마와 다이어가 호흡을 맞춘다. 포백은 알더베이럴트, 데이비스, 베르통헌, 트리피어가 구축한다. 골대는 요리스 골키퍼가 지킨다.
벵거 아스날 감독은 최전방공격수로 지루, 공격 2선에는 외질, 산체스를 출격 시킨다. 중원은 챔벌린, 램지와 사커, 깁스가 호흡을 맞추고 스리백은 가브리엘, 코스엘니, 몬레알이 구축한다. 골대는 체흐가 지킨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12호골 등 올 시즌 총 19골을 성공시켰다. 손흥민이 이 경기에서 골을 추가하면 차범근의 기록을 넘어선 총 20호골을 달성하게 된다.
포체티노는 "아스날을 넘어서 그 이상의 것을 이루겠다"고 공식 인터뷰서 밝혀 우승을 향해 매진하겠다는 뜻을 강하게 표명했다. 이 경기는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리는 마지막 북런던 더비이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부임후 5차례의 북런던 더비에서 단 한번도 지지 않은 유일한 감독이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