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해도굿 일인자이자 1인 방송 스타인 무당금파 <사진=뉴스핌 DB> |
[뉴스핌=김세혁 기자] 황해도굿의 일인자이자 유튜브 구독자 2만4000명을 거느린 1인 방송 스타 무당금파가 2017년 재물운을 주제로 NONDA TV 생방송을 진행한다.
무당금파는 28일 오후 7시 1인 방송 채널 NONDA TV(유튜브, 아프리카TV, 인스타그램)를 통해 '운명을 좌우할 당신의 재물운' 특강에 나선다. 무당금파의 이날 방송은 판도라TV 라이브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1인 방송 분야에서 무속인으로서는 독보적인 인지도를 자랑하는 무당금파는 이날 NONDA TV 생방송에서 구독자들이 궁금해하는 재물운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평소 습관, 집안 가구의 배치 등 우리가 몰랐던 요소가 재물운을 좌우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무당금파는 3월 생일을 맞는 유명 연예인의 재물운에 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남다른 화술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카리스마로 수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무당금파의 NONDA TV 생방송 '정유년 필독 재물운'은 28일 오후 7시 NONDA TV 유튜브 채널(아프리카TV, 인스타그램도 중계) 및 판도라TV 라이브 메인페이지를 통해 생방송된다.
*무당금파는
서울예대 연극과 졸업. 황해도굿 일인자이자 운바기기도 창시자. 2016년부터 유튜브 1인 방송 시작. 구독자 2만4000명을 보유한 스타 크리에이터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