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원과 채경이 함께한 DSP 프로젝트 앨범 '시계' 가 6월1일 발매된다. <사진=DSP미디어> |
[뉴스핌=이지은 기자] 채원X채경(김채원·윤채경)의 DSP 프로젝트 싱글 '시계'가 6월 첫날 팬들을 찾아온다.
DSP미디어는 26일과 27일 공식 SNS을 통해 프로젝트 앨범 '시계'의 주인공 채경과 채원의 재킷 이미지 및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재킷 이미지 속의 채경과 채원은 청명한 배경과 함께 시계를 소품으로 활용해 타이틀과 연관성을 높였다. 아련한 눈빛과 포즈로 진한 그리움을 자아낸 두 사람이 이번 곡을 통해 어떤 감성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각각 에이프릴 멤버와 Mnet '프로듀스101' 출연자로 주목 받은 채원과 채경은 '시계' 콘셉트 포토도 함께 공개했다. 두 사람의 단독샷이 포함된 '시계' 콘셉트 포토는 앨범 속 감성을 그대로 담는 한편, 발매 날짜 '2016.06.01 00:00'을 디지털 활자처럼 찍어 관심을 모은다.
채원X채경 '시계' 콘셉트 이미지 <사진=DSP미디어> |
DSP미디어의 프로젝트 앨범 '시계'는 그간 멤버가 누구냐를 두고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켜 왔다. 지난 4월 '프로듀스101' 최종 무대에서 아쉽게 탈락한 윤채경은 '시계'로 마침내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됐다. 에이프릴 메인보컬 채원은 '팅커벨'로 청정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채원X채경의 프로젝트 앨범 '시계'는 6월1일 자정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