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신곡 '10억 광년의 신호' 티저 8편 동시 공개 <사진=드림팩토리> |
[뉴스핌=이지은 기자] 이승환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8편이 동시 공개됐다.
19일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음원공개를 이틀 앞두고 오늘(19일) 0시 ‘10억 광년의 신호’ 티저 8편을 유튜브와 눈,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21일 음원과 본편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10억 광년의 신호’에는 충무로 최대 기대주로 꼽히는 아역배우 성유빈을 비롯해 이상이, 주어진, 박소영, 승현민, 이수경, 박형수, 서영화, 원진아 등 배우 8명이 출연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8명의 등장인물들이 각각 한편씩을 담당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의 모노톤으로 완성된 티저 영상은 신곡의 몽환적인 사운드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내며 본편 뮤직비디오와 신곡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소속사 측은 “‘10억 광년의 신호’는 비단 한 사람의 이야기가 아니라 오늘을 사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다. 음악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이 메시지가 감동적으로 전달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승환의 ‘10억 광년의 신호’는 오는 21일 0시에 공개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